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악마를 보았다 식탁씬 무편집 감독판 부엌

by 악마를 보았다 식탁씬 무편집 감독판 부엌 2022. 2. 1.

악마를 보았다 식탁씬 무편집 감독판 부엌 드릴게요.
악마를 보았다 감독판 러닝타임 1080p  나왔습니다. 삭제장면6 다 들어있습니다 

악마를 보았다 감독판 무편집 보기 <

식탁씬 간호사는 삭제장면으로써 김인서가 나옵니다.
간호사 외모가 이쁘기 때문에 최민식의 눈에 들은거 같습니다.
해외판 차이는 식탁씬 삭제장면의 유무 입니다.

 

 

최민식 그리고 이병헌 마지막 감초연기는 간호사인거 같습니다.

명배우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볼때마다 감동이 새로운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운이 남는 영화라고 요약하고 싶습니다.

댓글